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SG워너비 4FIRE(사파이어)가 돈독한 우정이 느껴지는 '인생네컷'을 공개했다.

YTN/2022-12-19


19일 오전 공개된 이미지는 네 장의 프레임에 멤버들의 얼굴을 담은 미공개 사진이다.

파스텔 보랏빛의 배경 앞에 선 4FIRE 나비, 쏠(SOLE), 엄지윤은 밝은 표정으로 하트를 그리는가 하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행복해지는 훈훈한 분위기를 풍긴다.


4FIRE는 지난 16일 겨울 시즌송 '우리의 계절'을 발표하고 다시 한 번 활동을 시작했다.

호소력 짙은 명품 보컬리스트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나비와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R&B 아티스트 쏠,

인기 유튜브 채널 숏박스를 통해 대세 크리에이터로 떠오른 엄지윤이 다시 뭉쳐 다채로운 개성으로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지난 여름 마무리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 이후로 각자 바쁘게 개인 활동을 이어온 4FIRE는

그간 꾸준히 교류하며 연말 이벤트 음원을 위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마침내 성사된 그룹 활동에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화답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우리의 계절' 역시 4FIRE 팀을 생각하는 멤버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곡이다.

이 곡을 작곡한 쏠은 작업 계기에 대해"4FIRE 멤버들과의 첫 만남부터 지금 까지를 생각하면서 만든 곡이다.

지난 봄부터 여름, 가을, 겨울까지 저희의 계절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나비 또한 가사 작업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4FIRE 동생들을 떠올리며 작업했다.

동생들을 처음 만난 날부터 함께하는 이 순간들까지 필름처럼 지나가더라.

우리 팀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담아서 작업했다"라며 올 한 해 4FIRE가 나눈 뜨거운 여정을 돌아봤다.


한편, 신곡 '우리의 계절'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4FIRE는 라디오,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연말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아메바컬쳐, 알앤디컴퍼니, 메타코미디]


2022.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