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WSG워터비 4FIRE, ‘음악중심’ 통해 신곡 ‘우리의 계절’ 무대 공개

스포츠경향/2022-12-19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그룹 WSG워너비의 유닛 4FIRE(사파이어)가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해 겨울감성을 선보였다.

4FIRE는 오늘(17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우리의 계절’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4FIRE는 이날 ‘우리의 계절’과 더불어 지난 여름 인기리에 활동한 프로젝트 음원 ‘보고싶었어’의 3인 버전 무대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날 4FIRE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프레피룩으로 등장해 매력을 과시했다. 겨울에 다시 부른 ‘보고싶었어’는 나비, 쏠(SOLE), 엄지윤 3인의 목소리로 재탄생돼 그리운 연인과의 아련함을 극대화했다.



이어진 신곡 ‘우리의 계절’ 무대에서는 앞으로의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따뜻함과 설렘으로 무대를 채웠다.

솔로 보컬리스트와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멤버들은 각자의 완성도 높은 가창력을 선보이면서 다채로운 개성으로 조화를 이뤘다.

지난 16일 발매된 ‘우리의 계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캐롤송으로 나비, 쏠, 엄지윤의 가창력이 조화를 이뤘다.

‘보고 싶어요’를 마친 이들은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도 꾸준히 교류했고, 끈끈한 우정을 바탕으로 겨울 시즌송 발매를 결정했다.

이들은 ‘쇼! 음악중심’에 이어 각종 라디오나 웹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연말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하경헌 기자


202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