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따마(THAMA), 오늘(25일) 컴백…차세대 R&B 간판 입증할까

이데일리/2022-09-26

[이데일리 박미애 기자]

뮤지션 따마(THAMA)가 가을에 잘 어울리는 R&B 트랙을 선보인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따마의 새 싱글 앨범 ‘Complicated Needles (컴플리케이티드 니들스)’가 발매된다.

‘Complicated Needles’ 독보적인 보이스와 바이브를 지닌 올라운드 아티스트 따마가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곡 ‘Complicated’는 누구나 공감할 법한 복잡한 심경을 담아낸 이별 노래다. 말랑한 멜로디 위에 가을의 쓸쓸함을 담은 가사가 상반된 매력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그간 청춘을 위로하거나 자전적인 메시지를 노래해온 따마가 이별 노래는 어떻게 풀어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Complicated’는 영어 버전으로도 녹음했다.
따마는 타이틀곡 ‘Complicated’와 그 영어 버전인 3번 트랙도 직접 작사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와닿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다른 분위기의 수록곡 ‘Needles’는 선선한 가을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들으면 좋을 음악이다.
따마는 ‘눈이 감겨’, ‘Questions (퀘스천스) (Feat. 주영)’, ‘Ooh Ooh (우우)’에 이어 이번 ‘Needles’의 가사에도 생맥주라는 주종을 직접적으로 언급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따마와 함께하는 가을이 ‘Needles’로 완성될 전망이다.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2022 한국힙합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통해
차세대 R&B 대표 주자로 눈도장을 찍은 따마는 올해도 ‘Ooh Ooh’와 이번 ‘Complicated Needles’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따마는 이날 오후 6 ‘Complicated Needles’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2022.09.25